出国留学网

目录

韩语导游词:用韩语介绍九寨沟

字典 |

2011-01-02 00:53

|

推荐访问

韩语

【 liuxue86.com - 阅读\写作\预测 】

황산을 보고나면 다른 산을 보지 않고, 구채구와 물을 보고나면 다른 물을 보지 않는다"는 말이 있듯이 비취처럼 영롱하고 선명한 색을 띈 구채구의 물은 구채구를 대표하는 미경(美景)이다.
구채구는 성도시에서 460km 떨어져 있는 사천성 창족(羌族), 장족(藏族) 자치구의 구채구현내에 위치해 있으며 최근 세계적인 관광도시로 등장했다. 골짜기 안에 9개의 장족마을이 있는데 여기서 "구채구"라는 이름이 유래하게 되었다. 총면적이 720㎢이며, 그 중 52%가 빽빽한 원시림이다. 그 안에 봉우리, 골짜기, 호수, 폭포, 시내등이 있고 100여종의 식물과 희귀동물도 살고 있다.

주요 풍경구는 'Y"자 모양을 띠고 있는데 풍경구는 크게 수정(树正), 일칙(日则), 즉사(则査) 3개의 골짜기로 구성된다. 수정구는 구구(沟口)에서 락일랑(諾日朗)까지로 총 길이가 약 13.8KM이며, 락일랑은 구채구의 중심이다. 여기서부터 구채구의 가장 높은 장해까지는 17.8KM이다. 관광지의 해발이 1,980M-3,100M 정도이며, 가장 높은 곳은 4,700M인 곳도 있다.
1월 최저 기온이 2.5℃, 7월 최고 기온이 17℃여서 1년중 언제라도 여행을 하기엔 좋은 날씨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가을에 이곳을 찾는다.
구채구 내의 풍경지로는 본경탄, 갈대해자, 범해자, 쌍용해자, 수정군해 중 제일 큰 와룡해, 수정군해, 수정폭포, 낙일랑 폭포, 계절해, 오채지, 장해, 경해, 구채구의 가장 큰 폭포인 진주탄 폭포, 오화해, 팬더곰해자, 검죽해, 백조해, 원시람림

등이 있다.

수 백년 동안 침묵속에 있었던 선경(仙境)은 1970년대 몇 명의 벌목공들에 의하여 발견되었다. 이후 1978년에 정부의 엄격한 보호를 받는 관광명소가 되었으며, 1990년에는 중국 40대 주요 명소에 들어가게 되었다. 또 92년에는 세계 자연유산 위원회에 의해 세계자연유산 목록에 수록되었으며 이어 97년 파리에서 열린 회의에서 세계생물권보호구에 수록되었다.
구채구에는 아직 우리들에게 다소 생소하지만 최근에 교통사정이 좋아지고 이곳을 찾는 이들에 의해 소문이 퍼지면서 점차 관광객들이 첫 손으로 꼽는 유명한 관광지가 되고 있다. 구채구의 신비한 운해(云海), 맑은 물과 폭포, 기이한 지형은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마치 신화속의 별천지에 온 듯한 느낌을 갖게 한다.

구채구의 미경이 모여 있는 곳, 수정구(树正沟)
수정구는 구채구의 중요한 구(沟)로서 수정궁(水晶宫), 분경탄(盆景滩), 호위해(芦韦海), 화화해(火花海), 수정폭포(树正群瀑布), 낙일랑 폭포(诺일郞瀑布), 서우해(犀牛海)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정구에는 40여개의 해자는 구채구 안의 총 호수 중 40%를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구채구의 대표적인 곳이라 할 수 있다.
그 중 수정구의 여러 풍경들 중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꼽히는 것은 수정궁(水晶宫)으로 물이 맑아 주변 산의 풍경이 그대로 물에 비쳐 마치 물속에 다른 산이 있는 것처럼 보일 정도다. 화화해 역시 신비스러움으로 가득한데, 이름만큼이나 선명한 풀과 꽃, 물의 색이 두드러져 아름다움을 연출한다. 또 수정한(树正寒) 부근에 있는 수정폭포는 40여개으 해자(海子)가 7KM 길이로 층층히 늘어서 있는 모양을 하고 있는데, 제일 윗부분에 있는 해자의 물이 솟아 흘러내리면서 폭포를 형성하게 되었다. 이곳 폭포의 낙차가 가장 작은 곳은 1.20미터이고 가장 큰 것을 30미터에 까지 이른다. 락일랑 폭포 역시 수정폭포처럼 여러층으로 이루어진 폭포로 140여미터의 폭으로 양쪽에서 물이 솟구치는 모양을 하고 있어서 마치 폭포가 산림을 이룬 것처럼 보인다.
색의 오색찬란함, 화화해(火花海)

  想了解更多阅读\写作\预测网的资讯,请访问: 阅读\写作\预测

本文来源:https://www.liuxue86.com/a/181134.html
延伸阅读
考试无非就是为了证明我们语言的能力。可是留学需要的语言证书,也是我们必须要迈过的一道坎,借此证明我们有足够的德语知识以完成在德国高校的学业。下面是出国留学网小编为大家带来的,德福考
2020-04-18